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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4.23 16:20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삐아가 지난 10일 출시했던 립 제품 '블러 틴트'에 문제가 생기자 23일 자사 제품 환불 조치에 나섰다.
삐아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블러 틴트'의 환불 신청을 안내했다.
삐아 측은 "블러 틴트 일부에서 캡 조립 불량으로 정상 범위를 넘어 캡 위쪽으로 내용물이 새어 올라가는 현상이 발견됐다. 이로 인해 내용물이 쉽게 새어 나올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구매하신 제품의 불량 유무와 관계 없이 구매자 전원에 내용을 고지 후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께 환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환불 대상은 삐아 공식 판매처를 통해 지난 11일부터 19일 사이 '블러 틴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이다.
삐아 공식 판매처는 삐아, 스카이007, 네이버 쇼핑, 위메프, 티몬, 지마켓, 11번가, 스타일쉐어 등이다.
환불 신청 가능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20일까지이며 삐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서가 정상 접수되면 신청일로부터 최대 5일 이내 환불이 완료된다.
한편, 환불된 제품은 삐아 측에서 수거하지 않는다. '블러 틴트' 구매자는 환불 신청 후 금액을 돌려받은 뒤 제품을 계속 사용하거나 스스로 폐기하면 된다.
왕진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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