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4.25 09:2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마이리얼트립이 글로벌 최저가 항공 검색엔진 ‘스카이스캐너’와 제휴를 맺고 전세계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해 5월 항공권 서비스를 직접 도입한 이래 항공권 최저가를 제공해 왔다.

최근에는 항공사업실을 신설하고 ‘스카이스캐너’ 최형표 한국 총괄을 영입, 항공권 예약 및 프로모션 강화에 나섰다.

‘마이리얼트립’은 ‘스카이스캐너’와 제휴를 통해 오사카, 도쿄, 방콕 등 주요 도시의 최저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노선의 할인 항공권을 발권 수수료 없이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2012년 국내 최초로 자유여행 전문 플랫폼이라는 기치를 내세워 설립된 ‘마이리얼트립’은 항공권과 호텔 예약 서비스를 비롯해 현지 가이드 중개, 투어&액티비티, 티켓, 패스 등 약 1만 8000여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누적 여행자 470만명, 누적 리뷰 50만개, 월 평균 거래액 200억원 이상을 기록하며 국내 최대 여행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최형표 ‘마이리얼트립’ 항공사업 실장은 “올해 항공권 서비스를 강화하고 더 많은 이용자를 확보해 여행에 특화된 개인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데이터 기반 분석 시스템과 빠른 실행을 통해 ‘마이리얼트립’에서 모든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원스톱 멀티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마이리얼트립’은 오는 26일 글로벌 여행 콘퍼런스인 ‘WiT 서울 2019’에 공식스폰서로 참가해 이동건 대표와 ‘야놀자’ 김종윤 대표가 함께 ‘‘로컬 파워, 글로벌 뷰’라는 주제로 패널 세션을 진행한다.

전용 부스에서는 마케팅, 파트너십 등 다양한 B2B 활동부터 채용 설명도 진행하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

‘마이리얼트립’은 ‘WiT 서울 2019’ 행사 기간 중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SNS이벤트를 실시, 스타벅스 상품권과 ‘마이리얼트립’ 할인 쿠폰 및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