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승욱 기자
  • 입력 2019.04.26 14:53

[뉴스웍스=최승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LG 인적성 등을 준비할 수 있는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 과정인 ‘2019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대비반’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대기업 취직에 나서는 취업준비생들은 LG 인적성과 같은 직무적성검사를 가장 부담스러워 한다. 직무적성검사를 실시하는 20개 대기업의 시험을 조사한 결과 지원자는 평균 63.1개의 문제를 평균 제한시간 47.7분안에 해결해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풀이시간에 대한 부담이 큰 것이다.

이를 감안, 에듀윌은 LG 인적성 등을 비롯한 필기 시험을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 과정에서 3단계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각 기업별 기출문제를 복원해 최신 문제유형을 분석하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실전 예제를 풀 수 있도록 했다. 이어 실제 시험문제와 유형 및 난이도가 비슷한 출제 예상 모의고사로 LG 인적성 등 대기업 필기 시험의 실전 감각을 끌어 올릴 수 있도록 했다.

이어 에듀윌은 추가 혜택도 구성했다. 삼성, LG 등 각 대기업별 특화된 다양한 면접 특강을 제공하고 LG 인적성 등 필기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수학문제에 부담을 느끼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시크릿 특강을 제공해 LG 인적성을 비롯한 대기업 취업 과정 전반을 지원하고 있다.

LG 인적성 등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 검사를 준비할 수 있는 에듀윌의 ‘2019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대비반’은 ▲언어영역 ▲수리영역 ▲추리영역 ▲공간지각영역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신청 후 90일 동안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강좌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