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4.30 08:3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채널A 보도본부, 샌드박스네트워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이지뉴스, 햇터방송, 케이엠미디어, 프레임인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채널A 보도본부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건상황실 AD이며 오는 5월 13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샌드박스네트워크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상반기 마케팅 & E스포츠 PD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영상팀이며 오는 5월 17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이지뉴스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취재기자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햇터방송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브레인TV 신입PD이며 오는 5월 8일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케이엠미디어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드라마 조연출이며 오는 5월 9일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프레임인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촬영/편집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CBS(카메라보조 채용/채용시까지), SPOTV(자막 CG 채용/채용시까지), YTN(편집4부 PD 채용/5월 2일까지), JTBS PLUS(일간스포츠 웹사이트 디지털 서비스운영/5월 3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