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4.30 11:36
원투오토봇 로고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인터넷이 없던 시절에는 오프라인 거래 즉 증권사에서 주문이 이루어졌고, 인터넷 시대가 되면서 HTS(Home Trading System) 매매 방식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이동통신의 발달로 스마트폰으로 하는 MTS(Mobile Trading System) 매매 방식이 나왔다.

㈜코리아앱(이하 원투인베스트)은 4차 산업 시대를 맞아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한 투자 결정을 할 수 있는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Auto Trading System) ‘원투오토봇’을 증권사와 제휴를 통해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원투오토봇’은 다소 사용이 복잡했던 기존 주식프로그램들과는 다르게 주식을 처음 하는 사람들도 누구나 쉽게 버튼 한 번만으로 주식투자 및 AI 자동매매가 가능하다. 

종목 선정부터 시작해 매수와 매도까지 스스로 한다는 점도 투자자들의 눈에 띄게 된 부분이다.

또 사람의 감정이나 여론이 개입될 여지를 완벽 차단해 초보자와 전문가 구분 없이 안정적인 수익 확보를 기대할 수 있다.

원투오토봇 정학수 대표는 “정보 홍수의 시대에 마음조리며 하는 주식투자는 끝났다”며 “본업에 충실하면서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통한 주식투자를 원투오토봇으로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