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승욱 기자
  • 입력 2019.04.30 15:32
제10기 에듀윌 장학증서 수여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제공=에듀윌)

[뉴스웍스=최승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사회공헌위원회가 10년째 매년 꾸준한 장학생을 선발하면서 업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에듀윌은 이 같은 노력으로 교육 소외계층을 없애고, 장기적으로는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회사의 비전을 하나씩 이뤄가고 있다.
 
지난 3월 28일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산하 장학재단은 본사 E스퀘어에서 '제10기 장학생' 대상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에듀윌은 매년 중학생 10명을 선발, 졸업할 때까지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제10기 장학생은 총 10명이다. 에듀윌 중학생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해당 학생이 중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매달 1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받는다. 

이날 진행된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제10기 장학생과 보호자, 추천기관 관계자를 비롯해 에듀윌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장학사업 외에도 매달 주변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사랑의 쌀' 나눔부터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의 학업을 위한 '검정고시 지원',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하는 '나눔펀드' 기금 조성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