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5.02 13:3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마케팅공화국은 ‘제 11회 정재윤 세미나 – 마케팅전문가 4인 특강'을 오는 18일 오후 슈피겐코리아 본사에서 개최한다.

‘정재윤 세미나’는 마케팅공화국 공동설립자인 고정재윤 대표의 '마케팅을 통한 지식나눔 정신'을 기리고 함께 즐기는 마케터를 위한 ‘지식나눔’ 축제이다. 

마케팅에 관심있는 이들에게 인적 네트워크 형성의 장이 되도록 기획한 마케팅공화국의 대표 세미나로 매년 마케팅 전문가와 예비 마케팅 꿈나무를 위해 개최한다.

‘제 11회 정재윤 세미나 – 마케팅전문가 4인 특강’은 각 분야의 전문가 4명이 모였다. 

이번 세미나는 슈피겐코리아, 아마존에서의 생존전략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총괄본부장),  ABC시대,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김지현 SK경영경제연구소 상무), 크로스 타킷 DMP 활용을 통한 고객구매행동 분석광고(양준모 온누리DMC 대표), 페이스북과 카카오모먼트 타겟광고 장단점 비교분석(최규문 소셜 네트워크 코리아 대표) 총 4개 세션으로 이뤄져 있다.

‘제 11회 정재윤 세미나’는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참가비는 학생·일반인 모두 2만원이다. 

소정의 경품 진행행사도 준비됐다.

김영덕 마케팅공화국 국무총리는 "꾸준히 행사를 개최하여 마케팅으로 널리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한다는 취지에 맞는 좋은 행사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케팅공화국은 2001년 개설되어 국내 최초로 시작된 마케팅 커뮤니티이다.

‘마케팅으로 널리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한다’는 이념으로 ‘정재윤 세미나’, ‘33인의 독립세미나’ 및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있다. 가상의 국가와 정부조직을 패러디한 시스템이며, 고 정재윤 대표를 영구히 대통령으로 추대하여 2년 임기의 총리제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