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5.02 17:04
(사진=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사진=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지난 달 24일 JW동대문 메리어트호텔에서 ‘2019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유사나는 뉴트리션 및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쌓아온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력, 고객 신뢰도 등을 인정 받아 건강기능식품 종합비타민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사나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됐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미국의 저명한 오즈 박사가 진행하는 건강프로그램 ‘닥터 오즈 쇼’의 파트너이자 후원사로 한화이글스 구단 외에도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등 국내외 3000여명 이상의 프로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세계적인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얻은 유사나 ‘헬스팩’은 유사나의 최신 영양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된 유사나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으로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1회 섭취 용량이 한 포에 개별 포장돼 휴대와 섭취, 위생까지 모두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2019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에서는 유사나 헬스팩과 함께 뉴트리션 분야에서 축적해 온 연구성과와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뉴트리션, 스킨케어, 다이어트 관련 제품을 선보이며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자하는 유사나의 철학 또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유사나 홍긍화 지사장은 “앞으로도 뉴트리션 및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개발, 모든 사람들이 진정한 건강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처음으로 열린 ‘2019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은 의료·제약 및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국민 건강증진과 보건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의료기관 및 기업, 단체를 발굴해 시상하기 위해 제정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