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5.04 21:00
(사진=세노컴퍼니)
(사진=세노컴퍼니)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셀프홈케어 전문 솔루션 기업 세노컴퍼니는 닥터홍, 블랙홍, 폭스밸리에 이어 새로운 뷰티브랜드 ‘홍유’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출시와 동시에 SNS 등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홍유’는 주 성분으로 ‘신에게 바치는 꽃’이라 불리는 히비스커스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선보였다.

세노컴퍼니 측에 따르면 이 히비스커스는 뷰티제품 보다는 식품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었지만 히비스커스의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 및 미세먼지와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며 피부진정까지 탁월한 효과가 있어 이를 활용해 이번 ‘홍유’ 브랜드를 제품화 했다.

‘홍유’의 제품에는 이집트에서 직접 수입하고 있는 히비스커스 성분을 1만PPM이나 함유하고 있으며, 단독 특허 완료된 기술을 통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홍유’는 히비스커스 성분을 토대로 지속적인 제품 라인업을 할 예정으로 현재는 두 가지 상품인 필오프팩과 반달비누를 먼저 선보였다.

피부에 도포 후 떼어내는 ‘홍유 히비스커스 필오프팩’은 얼굴에 문질러 사용하는 기존 필링제와 달리 피부에 도포 후 떼어내기만 하면 각질과 피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의 노폐물 제거는 물론, 수분유지까지 하게 되어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때문에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에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관리에 적합한 피부관리 팩이다.

‘홍유 히비스커스 반달비누’의 경우 오일바와 클렌징바가 반반 나누어져 있는 1석 2조의 제품으로 한쪽 면은 오일바로 되어있어 미세먼지 및 메이크업 클렌징을 할 때 사용하고, 다른 한 쪽 면은 히비스커스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비누로 피부진정, 수분공급, 미백은 물론 노화방지까지 동시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세노컴퍼니는 ‘2019년 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기술대상’을 수상한 기업으로 이번 ‘홍유’의 두 제품을 출시한 기념으로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수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은 홍유 자사몰 ‘세노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홍종국 세노컴퍼니 대표는 “일상 생활 속,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닥터홍, 블랙홍, 폭스밸리 등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으며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하다”며 “이번에 새로 출시하게 된 뷰티브랜드 ‘홍유’까지 더해져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됐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로 많은 분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책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