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5.09 12:19
진아름이 '해피투게더4' 유재석·전현무·조윤희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진아름 인스타그램)
진아름이 '해피투게더4' 유재석·전현무·조윤희·조세호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진아름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진아름이 '해피투게더4' 녹화 인증샷을 공개했다.

진아름은 지난달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해피투게더4 녹화 잘 마쳤습니다. 편하게 대해주신 선배님들 너무나 감사드려요❤️ 즐겁고 행복한 해피투게더 #유재석 #전현무 #조윤희 #조세호 #진아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진아름은 '해피투게더4' 대기실에서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조윤희와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진아름은 환한 미소와 빼어난 각선미를 자랑했다.

한편, 9일 방송되는 KBS 예능 '해피투게더4'에서 진아름은 3년째 공개열애 중인 남궁민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2016년 2월 열애를 인정했다. 진아름은 최근 녹화에서 "남궁민은 날 '애기야'로 부르고 난 '허니야'라고 부른다. 남궁민이 귀여운 애교 춤을 추기도 한다"며 남궁민의 사랑꾼 면모를 전했다.

또 "남궁민이 내가 해 준 생일 이벤트에 눈물을 흘렸다. 이벤트를 위해 친구들까지 총동원했다"고 털어놨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