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승욱 기자
  • 입력 2019.05.09 15:58

[뉴스웍스=최승욱 기자] 문재인 정부의 공공부문 일자리 창출 공약에 따르면 임기 내 약 17만4000명의 공무원 채용이 이뤄질 계획이다.

현재 2019년까지의 선발 계획이 발표된 인원을 제외하면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약 3년 동안 총 10만 명의 인력이 충원되는 셈이다.

이에 9급 공무원 시험을 고민하는 수험생에게는 지금이야말로 공부를 시작해야 할 때라고 할 수 있다.

수험생들은 직렬선택, 선택과목 등의 고민뿐만 아니라 어떻게 공부해야 남들보다 빨리 합격할 수 있을지 등 실제 합격생들의 사례도 궁금할 것이다. 이럴 경우 교육기관의 설명회에 참석한다면 전략적인 정보를 얻고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0년 9급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전략설명회를 오는 11일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구로구에 있는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개최한다.

에듀윌의 합격전략 설명회는 ▲공시 이슈 브리핑 & 2020 지원전략 ▲최신 출제 경향 및 과목별 학습 전략 ▲독한에듀윌 합격비법 전수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해 9급 공무원 및 기타 공무원 준비생들에게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독한 에듀윌 합격비법 세션에서는 에듀윌 합격생들이 직접 생생한 합격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합격생의 비법 전수 이후에는 합격생 및 교수와의 간담회는 물론, 1:1 개별 맞춤 상담 시간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9급 공무원 임용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한 자리에서 모두 해소할 수 있다.

설명회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