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승욱 기자
  • 입력 2019.05.10 10:30

뉴스웍스와 CGV는 오는 20일 성년의 날을 맞아 올해 성년(2000년생)을 맞은 분 중 6000명을 선정, 무료로 영화를 감상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행사는 전국 30개 CGV 상영관에서 진행됩니다.

상영할 영화는 15일부터 개봉하는 <배심원들>입니다. 따끈따끈한 신작으로 박형식과 문소리가  주연배우로 출연합니다. 상영시간은 극장별로 다소 차이가 있지만 오후 5시에서 8시 사이로 맞추었습니다. 홍승완 감독과 박형식 등 주요 배우들이 당일 선정된 상영관에서 깜짝 무대인사를 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무료 영화 관람의 행운을 잡으려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름과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희망 상영관을 ‘이벤트 응모하기’에 쓰면 추첨을 통해 선정합니다. 상영관과 상영시간이 들어있는 문자를 휴대전화로 보내드립니다. 이 문자를 갖고 해당 상영관에 가면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2000년생 본인과 나이불문 동반 1인 포함-총 2명)  

상영관에 오시면 성인으로서 가볼만한 국내외 여행지, 워킹 홀리데이, 패션과 건강 비법, 즐길만한 게임, 재테크 요령 등이 담긴 책자(젊.깨)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책자에는 인생 선배들의 소중한 교훈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게임쿠폰 등이 담겨있습니다.

멋진 성년의 날을 맞아 성인이 되었다는 즐거움과 함께 최신 영화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누렸으면 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