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5.14 10:24

댕댕이들의 안전과 패션까지 책임질 퍼피엔젤 강아지하네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푸르름이 가득한 계절 사랑스런 가족 반려견을 키우는 펫팸족들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나, 1인 가정이 늘어나며 하루의 대부분을 홀로 집에서 보내는 경우가 많아 사랑스런 반려견, 우리 댕댕이들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운동과 산책은 필수 생활이됐다. 

하지만 반려견과의 산책 또는 나들이시에는 꼭 준비해야할 것이 있다. 일명 강아지하네스, 강아지가슴줄, 강아지목줄이라 불리는 퍼피엔젤하네스는 강아지와 함께 산책할 때, 나들이를 갈 때 강아지의 안전과 편안함을 책임질 애견 용품 중 하나다. 

또한 비반려인들에 대한 배려 및 펫티켓(펫+에티켓)으로도 꼭 착용하여야할 필수템이다. 공공장소에서 목줄을 채우지 않을 경우 최대 5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부과하도록 규정이 되었다고 하니 강아지하네스, 강아지목줄은 필수로 준비해야 한다. 

반려견과 함께 산책시 안전과 편안함을 위한 필수템 중의 하나인 강아지 하네스, 시중에 다양한 하네스가 출시되고 있지만 퍼피엔젤 강아지하네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을 자랑하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퍼피엔젤은  전 세계 약 70여 개국에서 판매될 정도로 펫팸족들 사이에서 유명한 명품 강아지옷브랜드로 강아지옷, 강아지카시트, 강아지하우스, 강아지하네스 포함하여 다양한  강아지 용품을 `NO FUR, NO FEATHER, NO SKIN`이라는 기업 철학을 토대로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다. 퍼피엔젤 강아지하네스는 2002년부터 출시된 조끼형하네스와 2008년에 국내최초로 퍼피엔젤에서 개발된 클립형하네스, 그리고 H형  하네스 와 100여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제작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퍼피엔젤 조끼형하네스는 입기도 편하고, 벨크로로 한 번 고정시키고 또 버클로 한번 더 고정이 되어 반려견의 몸을 포근히 감싸주며 강아지옷을 입지 않고도 하네스 하나만으로도 패션의 완성을 보여준다. 여기에 퍼피엔젤의 야심작인 클립형의 하네스는 2008년 개발을 시작으로 제작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다. 클립형 하네스는 클립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여 사이즈선택이 애매한 댕댕이들도 쉽게 입힐 수 있다.

퍼피엔젤 박광우 대표는 "퍼피엔젤의 강아지 하네스는 반려견들의 체형에 맞게 안전하게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연구 개발되고 있다. 다양한 제품과 칼라와 그리고 다양한 사이즈를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네이버와 같은 주요 검색엔진에서 ‘퍼피엔젤강아지하네스’를 검색하면 퍼피엔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