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5.14 11:24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이경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 제공)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이경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이이경이 마지막 회를 앞두고 극을 하드캐리했다.

지난 13일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단역배우 준기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이경이 웃지 못할 에피소드로 안방극장에 또 한번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극 '왕의 남사친' 무대에 오르게 된 준기(이이경 분)와 그의 파트너인 승현(장태성)이 게스트하우스에서 함께 합숙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역할 몰입을 위해 하루 종일 붙어있으라는 감독의 특명에 모든 것을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의 낯간지러운 모습은 시청자들을 배꼽 잡게 했다.

처음엔 함께하는 것이 어색하고 불편했던 준기, 하지만 승현과의 공통점을 발견하게 되면서 점점 승현을 애정 넘치는 눈빛으로 보기 시작하게 된 준기의 모습 또한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준기의 미묘한 감정 변화가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준기는 정은이 민준과 함께 자신의 공연을 보러 온 것에 신경 쓰이는 듯한 표정을 보여 시선을 모았을 뿐만 아니라 민준과 정식으로 만나보겠다는 정은에게 괜한 심통을 부리는 등 언짢은 기색을 감추지 못해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오늘 마지막회에서 정은을 향한 감정 변화와 꿈을 향한 준기의 도전이 어떻게 그려질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이이경이 활약중인 JTBC'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오늘 14일 밤 9시 30분 마지막회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