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5.15 11:23
(이미지제공=펄어비스)
(이미지제공=펄어비스)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인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를 6월 8일 개최한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는 펄어비스의 이름으로 처음 진행하는 검은사막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총 250여명 검은사막 이용자를 대상으로 8일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다.

행사에 참가한 이용자는 스페셜 개발자와의 만남, 최신 업데이트 소식, 이용자가 함께하는 검은사막 창작물 전시,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27일까지며 검은사막 이용자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 참가할 '기억 속 모험가'와 '검은사막 작품 전시자'도 특별 초청한다.

출시부터 현재까지 검은사막과 함께한 특별한 추억을 가진 이용자는 별도 신청을 통해 특별 초청을 받는다. 검은사막을 주제로 한 카툰, 영상, 팬아트 등 2차 창작물을 제출해 선정된 이용자도 작품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김서윤 펄어비스 글로벌서비스 실장은 "한결같이 검은사막을 아껴준 모험가분들과 검은사막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모험가분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자리이니만큼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30일부터 검은사막을 직접 서비스한다. 이용자는 게임 정보 이전 신청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 그대로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이전 신청은 카카오게임즈 또는 펄어비스 검은사막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이전 신청을 마친 이용자에게 '고'등급으로 강화된 보스급 장비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