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5.15 11:4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팩토리얼이 부부의 날을 기념해 요실금 치료의료기기 ‘이지케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이지케이’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로 가입한 회원 모두에게 30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즉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을 적용하면 99만원의 실속 있는 가격으로 이지케이를 구매할 수 있다.

팩토리얼 관계자는 “부부의 날을 맞아 과학적인 전기 자극(EMS) 원리로 골반저근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이지케이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6년째 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이고 있을 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고, 제품력을 인정받은 이지케이는 남녀 모두 사용하는 제품으로 사랑하는 이를 위한 선물로도 손색없다”라고 말했다.

‘이지케이’는 집에서도 쉽고, 정확한 자세로 케겔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다. 

의자나 침대, 변기 등 평평한 곳에 올려놓은 뒤 15분간 앉아있으면 전기 자극이 골반저근을 자동으로 수축, 이완시켜 요실금 예방 및 치료와 건강한 성생활에 도움을 준다. 

체외형 제품으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삽입형 치료기기와 비교해 위생적이라 부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오랜 시간 전문가와의 연구, 임상시험, 소비자의 경험을 통해 성능과 안전성을 검증해오고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제조 허가증과 GMP(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정서를 획득, 미국 특허까지 취득해 기술력을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