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5.15 16:06
(이미지제공=카카오게임즈)
(이미지제공=카카오게임즈)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카카오 PC방 배틀: 서울편'을 15일부터 시작한다.

'카카오 PC방 배틀'은 전국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다. 

6월 11일까지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배틀이 진행되며, 6월 22일에는 서울 소재 4개 PC방에서 파이널 배틀이 개최된다.

참가 신청자는 온라인 배틀 기간 배틀그라운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며, 회복 아이템 사용 횟수, 걷기와 달리기로만 이동한 거리, 치킨 달성 수 등 3가지 미션을 수행한다.

모드는 솔로, 듀오, 스쿼드, 1인 스쿼드 등 제한 없으며, 맵 역시 훈련장을 제외한 모든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카카오 PC방 배틀 시작과 함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PC방 혜택 'PC방 포인트 샵'도 오픈했다. 

PC방 포인트 샵은 배틀그라운드 PC방에서 플레이해 획득한 포인트로 경품에 응모하거나 아이템과 교환하는 이벤트다. 경품 응모는 카카오 PC방 배틀 참가자 전용과 일반 PC방 이용자 전용으로 구분된다.  

온라인 배틀에 참여한 이용자는 PC방 포인트 샵에서 카카오 PC방 배틀 참가자 전용 경품과 일반 PC방 이용자 경품 모두 응모할 수 있다. 미션 상위 랭커에게는 파이널 배틀에 참가할 기회도 주어진다.

경품으로 파이널 배틀 초대권, 최신 스마트폰, 그래픽 카드, 모니터등 9종이 준비됐다.

일반 PC방 이용자를 위해서는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의자, 헤드셋, 배틀그라운드 인형 등 경품과 작업 상의, 작업 하의, 목장갑, 카카오 티셔츠 등이 마련됐다.

PC방 포인트 샵에서는 응모 횟수에 따라 작업 상의, 작업 하의, 배그 라이언 후드티, 배그 라이언 낙하산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