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5.16 09:32
'절대그이' 하재숙 (사진=SBS '절대그이' 캡처)
'절대그이' 하재숙 (사진=SBS '절대그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하재숙이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연출 정정화, 극본 양혁문·장아미) 속 매니져 여웅으로 완벽 변신했다. 

'절대그이'는 사랑의 상처를 입은 특수 분장사 엄다다와 사랑 밖에 모르는 연인용 피규어 제로나인(영구), 그리고 엄다다의 전 연인 톱스타 마왕준이 펼치는 삼각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하재숙은 늘 예민한 톱스타 마왕준(홍종현)의 뒤치다꺼리 때문에 고생인 마치 큰 누나 같은 듬직한 매니저 여웅역으로 왕준 곁에서 유일하게 잘못된 점을 지적할 수 있는 인물이며, 왕준 역시 그나마 마음을 터놓는 인물이다.

15일 1회, 2회 방송에서 여웅(하재숙)은 “와.. 왕준아 너 진짜 눈빛 너무 좋았더라. 역시 클라스, 그 위의 클라스! 와우!”이라며 오버하듯 왕준에게 이야기를 하며 첫 등장했다. 

방송 중반, 다다(방민아)와 통화하는 여웅의 모습이 그려졌다. 매일 바쁜 왕준 대신 다다의 전화를 받다 보니 다다와도 절친인 여웅은 왕준과 7년째 비밀연애 중인 다다에게 늘 안쓰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 역시 이번에도 여웅은 “어..다다야 내가 전화하려고 했는데! 아까 분장실에서 미안.”이라며 다다를 달래줬다. 신경 쓰지 말라는 다다의 말에 “맘 같아선 너네 둘 다 전부 까고 맘 편하게 연애하면 좋겠다. 이게 무슨 고생이냐, 너나 나나”라며 비밀 연애를 하는 둘 사이를 안타까워하는 여웅이다. 

한편, '절대그이'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