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5.16 10:49
(이미지제공=틴더)
(이미지제공=틴더)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틴더가 최근 밀레니얼 세대가 주목하는 레트로 감성의 '틴더 디스커버리: 더 엑스 파티'를 오는 31일 개최한다.

틴더는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것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롤러장에서 발견한 새로운 친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기는 틴더 디스커버리: 더 엑스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는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로 떠오른 뉴트로 콘셉트로 진행된다. 

인디밴드 아도이콘서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파티는 새로운 사람을 발견해나가는 틴더의 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틴더는 틴더 디스커버리: 더 엑스 파티를 통해 80년대 청춘들의 놀이터로 각광받던 롤러장에서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파티에서 콘서트를 진행할 아도이는 몽환적인 멜로디에 시적인 가사를 더한 시티팝의 대표주자로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대표적인 인디밴드다. 

아도이 콘서트 외에도 새로운 친구와 취향과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참가자들은 드레스코드인 레트로 의상을 입고 아이스 브레이킹 게임, 롤러스케이팅, 디제잉 등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을 알아가고 소중한 인연을 쌓아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틴더 디스커버리: 더 엑스 파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1일까지 틴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응모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24일에 개별적으로 티켓이 전달된다.

서가연 틴더 아시아 총괄 디렉터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롤러장에서 새로운 사람과 만나 취향과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틴더 디스커버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새로운 친구를 발견하고 함께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가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셜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