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5.19 19:42
'나혼자산다' 조병규 (사진=방송캡처)
'나혼자산다' 조병규 (사진=방송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조병규가 반전 매력 넘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는 조병규가 출연해 혼자 사는 리얼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자취 5년차"라고 밝힌 조병규는 첫 자취는 어떻게 시작했는지 묻는 질문에 "중학생들 입시 과외로 용돈을 벌어 중고차에서 첫 자취를 시작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옥탑방에서 지금의 반지하 집으로 옮긴 그는 어제 방송에서 있는 그대로의 편안한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줘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조병규는 집에서 직접 아침밥을 준비하다가도 너저분한 빨래를 보고 다시 빨래를 하는 등 의식의 흐름대로 집안일을 하는 모습을 보이는 가 하면 방대한 양의 빨래감을 건조대와 집안 곳곳에 걸어두는 등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집안일을 하는 모습을 보여 기안84, 이시언과 격한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뿐만 아니라 이날 조병규는 왁싱하는 모습으로도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왁싱에 앞서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 넋이 나간 표정부터 왁싱의 고통으로 눈물까지 글썽인 그의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과 동시에 폭소를 안기며 안방극장에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이처럼 일상 속 소탈한 모습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조병규는 어제 방송에서 내추럴한 매력부터 허당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물했다.

한편, 조병규는 최근 tvN'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평 속에 작품을 마무리한 가운데 오는 6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tvN'아스달 연대기'에 연이어 출연할 예정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