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5.19 20:09
보이스3 박동하 이진욱 (사진=방송캡처)
보이스3 박동하 이진욱 (사진=방송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OCN 토일 오리지널 ‘보이스3’(극본 마진원, 연출 남기훈)에 배우 박동하가 이진욱과 대립각을 보였다.
 

18일 3회 방송 초반 료지(박동하)는 도강우(이진욱) 숙소에서 발견한 것을 가지고 도강우를 구류신청을 한다. 이에 회의실에 모인 골든타임팀 앞에 료지가 나타나 “어이, 이딴 식으로 튈까봐 내가 직접 왔지”라며 비아냥거린다. 권주는 “밀입국 관련이라면 충분히 해명 했고, 그리고 저희한테 출석거부권도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이라며 말하는 데, 료지는 비웃듯이 테이블 위에 사진들을 던진다.
 
놀란 골든타임팀과 권주에게 “더 이상 도망갈 데 없어. 거기 있던 도구랑 혈흔들이 증명하고 있거든! 니가 거기서 무슨 짓거릴 했는지… 유키코 살해도구 역시 이거랑 유사한 걸로 밝혀졌는데, 이것도 우연의 일치일까?”라며 모두들 충격에 빠지게 했다.
 
하지만, 여유 있는 도강우는 멧돼지 사냥용이며, 멧돼지 발골용 장비라며 당당하게 말하자, 어이없단 듯이 료지는 “그딴 개소리를 믿으라고?”라며 날을 세웠다. 이때, 옆에 있단 형사가 전화통화 후 대부분 동물혈흔이고 도강우 혈흔만 발견되었다는 말을 전한다.
 
이어 강우는 “내가 살인자 아들이라 싫은 모양인데 진실을 보고 싶으면 그 선입견부터 버려. 형사라면”이라며 료지가 지난 번에 했던 말을 되갚듯 노려보며 말을 하자, 료지는 모욕감에 부들부들 떨며 으아악!!! 소리를 치며 분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동하는 이번 드라마 ‘보이스3’를 통해 본격적인 국내활동을 시작했으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수준급의 일본어 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보이스3’는 밤 10시 20분 OC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