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05.20 09:18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 일환, 개인 창업 및 외식 창업 분야 전문가 초청 강의 진행

한국지엠 다마스 라보 고객초청 컨설팅 세미나 개최
한국지엠이 다마스 라보 고객을 대상으로 컨설팅 세미나를 개최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지엠)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GM)가 지난 18일, 더 케이 호텔 서울에서 다마스 라보 고객들을 초청, 중소사업운영 컨설팅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유일의 경상용차인 다마스와 라보 보유 및 구입 고객을 위해 지난 2월부터 진행해온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한국GM은 소상공인들의 성공적인 사업을 지원하고자 개인 창업 및 외식 창업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 소창업자 절세 방안과 장사 및 창업의 성공 요인에 대해 강의했다.

한국GM은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다마스와 라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과 관련된 자신만의 특별한 스토리를 공모 받은 바 있으며, 우수작 선정 고객에게 향후 차량 랩핑 서비스, 야외 배너, 로고 디자인 제작 등 사업 마케팅에 필요한 지원금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작에 선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심층 상담, 니즈 파악, 상품 및 창업 방안 마련, 실전 및 마케팅 관련 조언 등 고객 맞춤형 컨설팅과 멘토링을 집중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많은 고객 분들이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에 관심을 보여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마스 라보를 구매하는 소상공인들이 실제로 사업을 영위함에 있어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들을 적극 발굴해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GM은 이 달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에게 구입 후 첫 1년간 월 1만원씩만 납입하고 그 후 할부를 적용해 초기 구입 부담을 줄여주는 ‘행복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한편, 이자 부담이 전혀 없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