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5.20 13:4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건설워커에 따르면 현대건설, GS건설, 롯데건설, LG그룹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서한, 이테크건설 등이 경력직 전문인력 채용을 진행한다.

현대건설이 주택사업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주택설계이며 오는 2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GS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전기시공 등이며 오는 6월 2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롯데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설계, 안전교육, 안전관리 등이며 오는 26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옛 서브원)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설비시공, 견적·예산, 안전관리, 플랜트 공정설계관리, 기계설계관리, 기계·배관시공, 공무 등이며 6월 2일까지 그룹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서한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재무, 전산(IT) 등이며 2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테크건설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 건축, 엔지니어링, 안전 등이며 2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건원엔지니어링(31일까지), 선원건설(31일까지), 동성건설(31일까지), 대창기업(31일까지), 문장건설(30일까지), 범양이엔씨(29일까지), 오렌지엔지니어링(27일까지), 세영종합건설(24일까지), 양우종합건설(24일까지), 한국수력원자력(23일까지), 한국남부발전(23일까지), 동일토건(22일까지), 벽산엔지니어링(채용시까지) 등이 인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