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5.20 14:36

'원스인어문' 샘플 무료 체험, SNS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마련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사진제공=KGC인삼공사)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KGC인삼공사가 성년의 날을 맞아 '원스인어문(Once in a moon)' 캠퍼스 어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서울시립대를 시작으로 성신여대, 국민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원스인어문 샘플 무료 체험, SNS공유 이벤트, 성년의 날 패키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남궁주원 KGC인삼공사 H&B사업팀장은 "성년의 날을 맞아 20대 여성 소비자에게 원스인어문을 알리고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원스인어문이 여성 사이에서 믿고 쓸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스인어문은 28일을 주기로 몸과 마음의 변화를 겪는 여성의 '균형과 흔들림'에 주목해, 그 날 여성의 불편함을 케어해주는 여성 케어 전문 브랜드다. 

철분제를 비롯한 건강기능식품과 블렌딩 티, 여성청결용품, 스킨케어 제품 등 다양한 헬스&뷰티 카테고리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피부 트러블패치인 '노모어하이드 스팟클리어패치'와 민감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문메이트 오버나이트팩'은 소비자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