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5.22 11:00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많은 예비 신혼부부가 꿈꾸는 럭셔리하고 화려한 결혼식부터 소탈하고 검소한 셀프웨딩, 스몰웨딩에 이르기까지 두루 적용이 가능한 스드메패키지 상품 ‘웨딩스드메88패키지’가 서비스 중이다.

강남 청담웨딩컨설팅 전문업체 율리아나웨딩(대표 김미경)은 결혼식의 규모와 분위기 등에 따라 웨딩드레스를 맞춤식으로 제작함은 물론 스튜디오, 메이크업까지 하나로 제공하는 스드메패키지 상품을 기획, 제공하고 있다. 그 중 88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스드메는 물론 한복무료대여, 신랑 예복맞춤,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도 모두 포함되어 있어 별도로 준비할 사항이 줄어든다.

특히 율리아나웨딩은 최상급의 고급스러운 수입소재와 섬세한 수작업으로 웨딩드레스를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 판매까지 하며 퀄리티 있는 드레스를 가격거품 없이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트렌드에 맞는 최고급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 데 중점을 둔 웨딩드레스를 기본으로 선사한다. 

이는 결혼비용 절감부터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를 장만하는데 소요되는 노력과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어서 결혼준비로 바쁜 예비 부부들의 신경을 덜 쓰이도록 하는 장점도 있다.

김미경 대표는 “성당결혼식, 주례없는 결혼식 등 다양한 형태의 결혼식을 추구한다거나 합리적 스몰웨딩에 맞는 상품을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가격대비 퀄리티가 높은 토털 웨딩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으로 이 스드메패키지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율리아나웨딩은 오는 25, 26일 강남 논현동 신창빌딩에서 웨등브랜드 할인전 ‘셀프웨딩 초대전’을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율리아나웨딩 공식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