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5.21 15:18
(이미지제공=컴투스)
(이미지제공=컴투스)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몬스터 형상변환 아이디어를 이용자가 직접 선택하는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5주년을 맞아 그간 이용자가 상상한 몬스터의 형상변환 아이디어를 게임 속에 구현하는 특별한 기회로, 게임에 실제 제작될 형상변환 모습을 투표를 통해 직접 고를 수 있다.

몬스터 외형을 더욱 아름답게 변신시키는 형상변환은 여러 콘셉트에 따라 기존 몬스터의 숨겨진 매력을 드러내고 개성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어 이용자의 수집욕과 플레이 재미를 높인다.

컴투스는 출시 5주년인 지난 4월 17일부터 약 한 달간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형상변환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고, 입상작 10개를 선정했다.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입상작 중 자신이 가장 마음에 드는 아이디어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이 선택된 최우수 아이디어는 게임 내에 실제 형상변환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투표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주어진다.

컴투스는 형상변환 아이디어 공모전과 더불어 지난 한 달간 전개된 5주년 기념 축하 팬아트 공모전의 결과를 발표하고, 국내외 수상자 총 10명과 노력상을 받은 200명의 참가자 명단도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