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5.21 14:35
토스 스타벅스 공짜 이벤트 (사진=토스 홈페이지)
토스 스타벅스 공짜 이벤트 (사진=토스 홈페이지)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토스 행운퀴즈 측은이 '토스 스타벅스 공짜'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21일 토스 행운퀴즈 측은 첫번째 문제로 "토스카드로 5월 22일 OOOO동안 스타벅스에서 결제 시 무조건 100% 캐쉬백.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를 제시했다. 첫번째 문제의 정답은 '점심시간'이다.

이어진 두번째 퀴즈는 "토스카드로 5월 22일 수요일 낮 OO시~O시 스타벅스에서 결제 시 무조건 100% 캐쉬백! 'OO시~O시'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였다. 두번째 문제의 정답은 '121'이다.

또한 토스 행운퀴즈 측은 "5월 22일 수요일 점심시간(낮 12시 ~ 1시)동안 OOOO로 스타벅스에서 결제시 무조건 100% 캐쉬백!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며 세번째 퀴즈도 제시됐다. 세번째 문제의 정답은 '토스카드'다.

네번째 퀴즈는 "5월 22일 OOO 점심시간(낮 12~1시) 동안 토스카드로 스타벅스에서 결제시 무조건 100% 캐쉬백! OOO에 들어갈 요일은 무엇일까요?"로 주어졌다. 네번째 문제의 정답은 '수요일'이다.

끝으로 토스 행운퀴즈 측은 "토스카드가 울리는 첫번째 OOO.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제시했다. 이번 문제의 정답은 '골든벨'이다.

한편,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과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