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5.23 16:54
(이미지제공=네시삼십삼분)
(이미지제공=네시삼십삼분)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삼국블레이드'에 위나라의 책사 '사마의'를 초월 장수로 업데이트하고 장수 등용패 변환 시스템을 추가했다.

사마의는 제갈량에 필적하는 책사로 위나라에서 조조와 조비의 휘하에 있었으나 후에 반란을 일으켜 정권을 잡고 후대에 선황제로 추대되는 인물이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다방면에서 활용되는 장수로 게임 내에서 장춘화·제갈량·주유 등과 함께하면 받는 모든 피해 감소, 마법 피해 증가 등 이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사마의는 초월 시 외형이 더욱 화려한 모습으로 변화하고 기본 능력치가 상승한다. 새로운 초월 스킬 '파멸의 구슬'이 추가돼 사용 시 공중에서 기운을 모아 내리쳐 전장의 적들에게 강력한 피해를 준다. 초월 스킬을 준비하는 동안에는 무적 효과를 얻는다.

새로운 장수 등용패 변환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게임 내 장수 등용패 메뉴에 생성된 '장수 등용패 변환' 버튼을 통해 보유한 장수를 등용패로 변환해 보관할 수 있다. 7차까지 혼백을 모두 마친 장수에 한해서 해당 장수를 변환 가능하다.

무작위 진급 방법도 개선됐다. 앞으로 무작위 진급을 진행할 경우 재료로 사용된 장수는 등용되지 않는다.

삼국블레이드는 사마의 초월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일까지 기간 내 접속하면 진화석·패왕 주화·고급 보패 연마제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내달 9일까지 전령 소모, 민원 완료, 비무장 참여 등 미션을 수행하면 금화·보옥 등 재화와 4성 장수 뽑기권·4성 장수 선택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