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 본방사수 독려… "달달한 모습 많이 기대해주세요"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 본방사수 독려… "달달한 모습 많이 기대해주세요"
  • 이동헌 기자
  • 승인 2019.05.23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 (사진=고주원 인스타그램)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 (사진=고주원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고주원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월 23일 목요일! 오늘 저녁 11시 우리가 잊고 지내던 ‘연애의 맛’이 시즌2로 돌아 옵니다!! 드라마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고주원배우의 달달한 모습 많이 기대해주세요!#고주원 #연애의맛시즌2 #kojoowon #コジュウォン #高周元 #보고커플 #포스터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고주원이 하얀색 곰인형을 들고 포스터 촬영에 열중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23일(오늘) 밤 11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 시즌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남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가상이 아닌, 현실 연애를 경험하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설렘을 전달하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다.

특히 '연애의 맛' 애청자들이 가장 기다려 온 '보고커플' 고주원-김보미의 '썸'타는 스토리의 속편이 드디어 시작된다.

계절이 겨울에서 봄으로 바뀌면서 드디어 자신도 따스한 사랑의 봄날이 올거라 기대했던 고주원은 예상치 못한 위기에 봉착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newsworks.co.kr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 많은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