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5.24 10:16
(사진제공=생활맥주)
(사진제공=생활맥주)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가 창립 5주년을 맞아 오는 26일, '카카오톡 방탈출 게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톡 방탈출 게임은 최근 젊은 고객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탈출 카페'를 온라인으로 옮긴 특색 이벤트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퀴즈의 신'을 통해 진행되며, 추리를 통한 각 문제의 정답이 다음 문제로 넘어갈 수 있는 암호다.

오는 26일부터 6월 4일까지 예선전이 진행되며, 결승전은 6월 6일 오후 12시 30분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개인리그, 대학생리그, 직장인리그 총 3개의 리그로 운영되며, 각 리그 우승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개인리그 2~10등까지는 각각 생활맥주 상품권 3만원씩, 대학생리그 및 직장인리그의 2등에게는 소속학과 또는 소속회사에 생활맥주 상품권 30만원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생활맥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상진 생활맥주 대표는 "2014년 설립 이후 만 5년만에 전국 200여개의 매장을 가진 국내 1위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들의 애정 덕분"이라며, "고객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5주년을 기념해 신메뉴 2종 '젤라또와 나초칩', '스페인 정통 하몽 샐러드'를 출시했다.

매주 신메뉴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생활맥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