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5.24 14:11
(이미지제공=액토즈소프트)
(이미지제공=액토즈소프트)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액토즈소프트는 '2019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서울' 공식 사이트를 오픈했다.

액토즈소프트가 주최하고 액토즈소프트와 CJ ENM 게임채널 OGN이 공동 주관하는 2019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서울은 오는 10월 5일과 6일 일산에 위치한 킨텍스 제2전시장 9홀에서 양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팬페스티벌은 행사 일수, 장소, 모집 참가 인원 등 전체적인 규모를 2017년 대비 약 두 배가량 확장해 진행한다.

행사 첫날에는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 및 코스프레 콘테스트, 둘째 날에는 이용자 간 대결(PVP) 대회 '더 피스트 챔피언십', 현장 Q&A를 진행하는 등 이틀 동안 서로 다른 이벤트를 마련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액토즈소프트는 6월 3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입장권을 판매한다. 

입장권은 2일권으로만 판매되며, 전투 직업 51레벨 캐릭터를 1개 이상 보유한 유저이용자 중 정액제 또는 정량제 이용자, 가맹 PC방 7일 내 1회 이상 접속자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입장권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2019 팬페스티벌 서울 특전'이 제공되며, '파이널판타지14'의 굿즈와 팬페스티벌 서울 전용 굿즈를 사전에 구매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최정해 액토즈소프트 사업실장은 "한국에서 두 번째 팬페스티벌을 개최할 수 있게 응원해 주신 모든 모험가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최고의 팬페스티벌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꼭 즐겨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