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5.24 15:08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이펀컴퍼니는 미소녀 수집 육성 역할수행게임(RPG) '미라쥬 메모리얼'의 세계관 영상을 공개했다.

세계관 영상에서는 인간이 사라진 200만년 이후의 세상에서 펼쳐지는 선과 악의 대립구도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신을 배신하고 세계를 악으로 물들이는 타락천사 루시퍼와 이를 막으려는 가브리엘 양 진영의 대립 구도는 물론 게임 속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들도 다양하게 등장한다.

미라쥬 메모리얼은 인간이 사라진 세상에서 특별한 힘을 가진 존재 미라쥬와 신들의 이야기를 그린 게임이다.

정련과 돌파, 성급 레벨업, 스킬과 용병 강화 등 시스템을 활용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미라쥬를 육성하거나 조합을 만들 수 있으며, 기본 5대5 방식의 일반 전투부터 다른 이용자와 실력과 순위를 겨루는 경기장, 여러 명의 이용자가 힘을 합쳐 즐기는 보스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온천, 전 서버 지원 및 쟁탈, 연맹 등으로 끊임없이 게임에 몰입하게 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미라쥬 메모리얼의 세계관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세계관 영상을 통해 미라쥬 메모리얼을 미리 만나보시길 바라며,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