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기업, '5월 25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정답' 라이브 방송 진행
해커스공기업, '5월 25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정답' 라이브 방송 진행
  • 이동헌 기자
  • 승인 2019.05.25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공기업, 사기업채용에 가산점을 받을 수 있어 주요 취업 자격증으로 꼽히고 있는 시험이다. 또한, 공무원 시험에서도 한능검 활용이 확대되고 있다. 2018년 군무원 한국사가 한능검 성적으로 대체되었으며, 7급 국가공무원은 오는 2021년부터 한국사 시험이 한능검으로 대체될 예정이다.

이처럼 한능검 시험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해커스공기업에서 5월 25일(토) 한국사능력검정 시험 당일 ‘제43회 실시간 정답확인 서비스’ 라이브 방송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다. 해커스공기업의 한국사 풀서비스는 38회부터 42회까지 5회 연속 시험 답안 정확도 100%를 달성한 바 있어, 한능검에 응시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

해커스공기업의 ‘제43회 실시간 정답확인 서비스’는 해커스한국사의 김승범 스타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38회부터 42회까지 5회 연속 만점을 받은 바 있는 김승범 강사가 직접 시험을 치른 후 방송을 진행하기 때문에 정답 예측에 대한 신뢰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커스공기업의 김승범강사는 모르는 주제일지라도 문제 안에서 추론을 통해 정답을 도출할 수 있도록 돕는 ‘추론 문제풀이’와 실전에서 응용 가능한 정답 포인트를 제공하는 ‘빈출 주제 학습’을 통해 수강생들의 합격을 보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수강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궁금한 점을 빠르게 해결해주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달성을 돕는다.

해당 강의를 들은 후, 실제 시험에 합격한 수강생 중 한 명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해커스 인강을 업고 시작한 후 꾸준히 복습하면 된다”며, “짧은 기간에도 합격할 수 있게 도와주어 감사하다”는 후기를 전했다. 또 다른 수강생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를 풀면서 느낀점은 해커스 한능검 기본서가 제일 정리가 잘 되어있다는 것이다”라며 해당 강의를 추천했다.

이번 해커스공기업의 ‘제43회 실시간 정답확인 서비스’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라이브 해설 사전예약 시 한국사 모의고사를 전원에게 무료로 전달하고, PC/모바일을 통해 바로 채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채점만 해도 시크릿 선물이 전달되며, ‘43회 한능검 합격인증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비타500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커스공기업의 ‘43회 한능검 합격 후기 작성이벤트’는 5월 25일(토)부터 5월 31일(금)까지 진행되며, 참여한 전원에게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취업 전 강좌 4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우수후기 5명에게는 ▲영화예매권(1인 2매)과 최우수 후기 1명에게는 ▲빕스 외식 상품권(45,000원 상당)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해커스공기업에서는 취업 성공을 위한 김승범 강사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강을 배포하는 ‘한국사 최신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해커스공기업은 사이트를 통해 취업에 필요한 무료컨설팅/무료설명회/상담/강의/특강/공기업 채용정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NCS/GSAT/HMAT/CJAT 등 취업에 도움이 될 교재를 출시하고 있어, 해당 기업에 취직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해커스공기업의 ‘제43회 실시간 정답확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기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알림문자를 신청할 경우 정답공개 및 라이브해설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newsworks.co.kr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 많은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