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5.28 09:05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AIM 글로벌 신제품 설명회에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제품 ‘ANGEL-E’가 소개되고 있다. <사진제공=내츄럴엔도텍>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내츄럴엔도텍의 갱년기 여성건강 기능성 원료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해외에서 주목할만한 성과를 연이어 내고 있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최근 입점한 독일 최대 드럭스토어 디엠에서 갱년기 카테고리1위 상품에 등극했다.

필리핀 기업인 AIM 글로벌을 통해 여성 갱년기 제품 ‘ANGEL-E’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섰다.

AIM 글로벌은 필리핀에 본사를 두고 싱가포르, 홍콩, 대만, 일본 등 아시아를 중심으로 아프리카까지 500만명 이상의 글로벌 회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능성과 안전성을 내세워 성장 잠재력이 큰 필리핀 시장을 공략해 동남아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ANGEL-E 제품은 필리핀을 시작으로 아프리카까지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며 내츄럴엔도텍은 필리핀 외에도 태국 및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지역에서의 신규 시장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내츄럴엔도텍의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 한속단, 당귀의 3가지 생약을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해 만든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