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임성규 기자
  • 입력 2019.05.28 16:21
구리시의회 장진호 의원이 경기도 시군의장협의회 시상식에서 주민참여 소통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구리시의회)

[뉴스웍스=임성규 기자] 구리시의회 장진호 의원이 28일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수원시의회에서 주관한 '제8회 경기도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주민참여 소통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장진호 의원은 초선 의원으로서 그동안 시민 중심의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지역주민의 이익을 대변하고 민생안정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으며, 시민과 소통하고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쳐 지역 문제 해결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게됐다.   

장진호 의원은 "'경기도 시군의장협의회 시상식에서 '주민참여 소통분야' 최우수상이라는 큰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지만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앞으로 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구리시민의 행복을 위해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끊임없이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제8회 경기도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시상'은 주민참여소통분야, 지역현안해결분야, 지역경제활성화분야, 의정연구발전분야 등 10개 분야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추진한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해 지역발전 및 주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의원들을 선정해 시상이 이뤄졌으며 74명이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사진제공=구리시의회)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