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5.29 16:01

황교안 대표, 5월 29일 224회 고경아카데미서 '경제 살리기 또 다른 길' 제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제35대 교우회(회장 김홍매, 이하 고경교우회)가 제1야당 대표와 대한민국 경제를 살리는 방안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고경교우회는 5월 29일 오전 7시부터 고대교우회관 안암홀에서 224회 고경아카데미를 진행했다. 이날 아카데미에는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연자로 나서 ‘경제 살리기 또 다른 길’을 주제로 경제위기 극복방안을 피력해 눈길을 끌었다.

황교안 대표는 성균관대학교 법학대학을 졸업하고 1981년 제23회 사법시험을 합격해 검사로 재직했으며, 대구고검장 등 검찰 주요 보직을 거쳤고, 박근혜 정부 시절 제63대 법무부장관과 제44대 국무총리를 역임했다.

이날 아카데미에는 이기수 前 고려대학교 총장, 류지영 前 국회의원, 이헌승 비서실장, 전이현 MBA교우회장 등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또한 고문단으로 정상봉 (주)신진ENG․건축사사무소 대표이사(건축사), 이상원 크라운출판사, 한국컴퓨터, 중앙건설 회장, 홍사순 효성인쇄사 대표․국제라이온스협회 354 복합지구 2007-2008 의장, 이정희 (주)신한테크․기민전자 회장이 참석했다.

아울러 회장단에 한원석 한도석유(주) 대표이사, 손환기 (사)참좋은친구들 대표, 유재원 (주)우리창우 대표이사, 전재범 대평물류그룹 대표이사, 권용준 프로종합관리(주) 회장, 정윤계 ㈜윤송이엔씨 대표이사, 성기선 야마하 대표, 맹민희 은산아이엠(주) 대표이사, 박정애 남성상사 남성타올 부회장, 감사단으로 원상희 오메가네트웍스 대표가 참석했으며 고대 경영전문대학원 연구과정 문형구 주임교수, 장광준 고대교우회 사무총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한편, 고경교우회 제11회 골프대회는 2019년 5월 30일(목) 로드힐스골프앤리조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