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5.29 18:12
(이미지제공=룽투코리아)
(이미지제공=룽투코리아)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열혈강호 포 카카오'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통합서버에서 다수가 동시에 즐기는 배틀로얄 모드 '황막결전'을 추가했다. 

황막결전은 던전 안에서 보급품을 직접 획득해 전투력을 높여 나가며 최후의 1인 또는 팀이 되기 위한 생존 경쟁을 펼치는 신규 전장 콘텐츠로 랭킹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친구와 결의를 맺어 추가 경험치를 공유하고 함께 전투를 진행하는 '결의 시스템'을 추가했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온·오프라인 상태의 친구를 소환하여 파티 던전과 이벤트 던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완료 시 전용 보상, 칭호, 코스튬 등을 보상으로 받는다.

캐릭터 추가 속성과 스킬을 획득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는 '무결 시스템'을 선보이고 신규 신병 '칠현금', 신규 탈 것 '풍차', 신규 코스튬 '칠면조' 등 기존 콘텐츠의 추가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룽투코리아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8일까지 '복귀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 일일 활약, 복귀 인원수 달성 수에 따라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이용자의 경우 45레벨 달성 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