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5.30 10:51
(이미지제공=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이미지제공=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는 특별 디자인 모델 'PS4 데이즈 오브 플레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오는 6월 7일 37만 8000원에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기기 상단 부분의 스틸 블랙 색상과 하단의 다크 그레이 색상이 어우러져 멋진 색상 대조를 연출한다.

상단 표면에는 PS의 대표 아이콘이 은색으로 새겨졌으며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도 본체와 마찬가지로 앞면은 스틸 블랙, 뒷면은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디자인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데이즈 오브 플레이'는 전 세계 PS 이용자에게 감사를 표하고 열정적인 PS 커뮤니티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는 글로벌 프로모션이다.

올해는 지난 4월 26일 발매된 PS4용 독점 타이틀 '데이즈 곤'을 포함해 PS 하드웨어, 주변기기, 소프트웨어 타이틀 등 다양한 상품을 6월 7일부터 17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같은 기간 PS 플러스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PS 스토어에서는 PS 플러스 12개월 이용권과 3개월 이용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온·오프라인 파트너샵에서는 PS 플러스 12개월 이용권 구매 시 3개월을 추가 증정한다.

게임과 추가 콘텐츠 등 다양한 상품에 혜택을 제공하는 데이즈 오브 플레이 기념 캠페인이 PS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