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5.31 14:45
(사진 = Mnet ‘네이처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선공개 영상 캡처)
(사진 = Mnet ‘네이처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선공개 영상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짚 와이어에 도전하며 의외의 인물과 마주했다.

31일 정오 M2(엠투), Mnet 공식 네이버 TV 채널에는 Mnet ‘네이처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이하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1회 선공개 클립 영상 ‘자연둥이들의 첫 리얼리티! 예쁜애 옆에 예쁜애 앞에 잘생긴 배우님?’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네이처 멤버 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이
 남이섬에서 짚 와이어 탑승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첫 도전자 새봄과 선샤인은 극명한 온도차를 보여줬다. 선샤인은 미소를 잃지 않으며 주위에 인사까지 했고, 새봄은 소리를 지르며 울상이 돼 무서워했다. 다른 멤버들도 긴장 가득한 표정으로 이들을 지켜봤다.

이 가운데 짚 와이어를 타고 내려오던 멤버들은 어딘가를 보고 놀랐다. 이때 루가 “뭐야? 배우님들이 계시네?”라고 말해 호기심을 높였다.

이후 한 곳에 모인 네이처 멤버들은 짚 와이어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 “박보검 선배님도 계시고”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새봄이 누군가를 보고 "안녕하세요"라며 쑥스러워하는가 하면 멤버들도 이내 다 같이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네이처의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네이처의 자연스러운 일상과 매력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31일 오후 6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