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01 17: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토익(Toeic)/토스(Toeic Speaking)/오픽(opic) 등 인터넷 강의와 학원으로 많은 사람들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영어에서 텝스(TEPS) 만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뉴텝스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출석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 뉴텝스 베이직 리딩’, ‘뉴텝스 리딩’ 무료강의를 시청하고 출석체크를 한 수강생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3일 출석 시, ▲해커스인강 3만 원 수강권이 증정되며, 7일 출석 시 ▲해커스인강 5만 원 수강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더불어, 대상과 개근상에게 각각 ▲영화예매권(5명)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추첨 20명)를 제공한다.
 
'뉴텝스 베이직 리딩'은 텝스를 처음 듣는 수강생에게 유용한 무료 강의로, 해커스텝스 김세진 강사가 진행한다. 해당 강의는 초보자도 쉽게 뉴텝스 문법/어휘/독해를 4주 안에 완성할 수 있는 핵심포인트를 담은 강의다. 교재로는 '뉴텝스 베이직 리딩'을 사용하며, 텝스 독학생도 유용하게 학습할 수 있는 무료 강의다.
 
'뉴텝스 리딩'은 기본부터 실전까지 다질 수 있는 무료 강의로, 해커스텝스 설미연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설미연 강사는 정보만 빠르게 캐치하여 문제를 풀 수 있는 ‘스키밍’과 문제 하나에 문법적 전략을 적용하여 접근하는 ‘스캐닝’ 전략들로, 문제풀이 시간은 줄이고, 정확성은 높인다. 또한, 시험에 나오는 관용표현과 문법을 전수하고, 수험생들이 자주 틀리는 오답 패턴을 분석하여 정답을 빠른 시간 내에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해당 강의는 뉴텝스 유형에 맞춰 단기에 끝낼 수 있는 100% 고득점 비법을 담은 강의로, 교재는 YES24 국어 외국어 사전 베스트셀러 독해/문법/RC 분야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해커스 뉴텝스 리딩’ 교재를 사용한다.
 
한편, 해커스영어에서는 매 월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직접 진행하는 ‘뉴텝스 적중예상 특강’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장원, 이나진, 김우택 등 해커스 스타강사의 뉴텝스 예상문제/해설강의를 학습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해당 강의는 뉴텝스 시험 전에 텝스독학러들이 신유형 문제를 공부할 수 있는 강의로, 최신 텝스 경향을 분석하여 출시된 뉴텝스 예상문제들과 스타강사의 꼼꼼한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실제로 실전 텝스를 적중하여 혼자 텝스를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는 인기 강의다. 해커스영어 관계자는 "난이도가 입문부터 실전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 텝스시험 전에 마무리로 활용하면 유용한 강의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매일텝스풀기’ 서비스는 매일 뉴텝스 실전문제가 무료로 제공되는 콘텐츠로, 텝스 청해/어휘/문법/독해 등 각 파트별 실전문제가 매일 업데이트되므로 새로운 문제를 풀고 그에 대한 해설부터 어휘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실전 문제를 풀고, 바로 상세한 해설까지 볼 수 있어 텝스 입문자/독학 학습자에게 매우 유용하다. 또한, 뉴텝스 신유형 문제도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뉴텝스 첫 시험을 앞둔 학습자에게 크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텝스어휘’는 매일 뉴텝스 단어 문제가 무료로 제공되는 콘텐츠로, 예문을 듣고 받아쓰기까지 할 수 있어 뉴텝스 단어 공부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이다.
 
해커스영어 사이트를 통해 6월 1일 텝스시험일 당일, 텝스자유게시판에서 텝스정답 및 텝스 논란문제, 텝스시험 난이도, 후기 등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9년 7월 텝스 시험 일정은 7월 6일 토요일로 예정되어있으며, 해당 시험은 6월 16일 일요일까지 인터넷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해커스 뉴텝스 리딩은 2018년 5월 3일 YES24 베스트셀러 기준, YES24 국어 외국어 사전 베스트셀러 독해/문법/RC 분야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뉴텝스 인강 및 적중 예상특강 출첵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