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5.31 17:01

이건창호의 대표 제품들을 공동구매가에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사진=이건창호 창문/마루 시공 '자녀방 확장 패키지' 이미지)
(사진=이건창호 창문/마루 시공 '자녀방 확장 패키지' 이미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최근 내 집 부동산 가치를 올리는 인테리어에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동일한 조건의 아파트라도 가격이 다른 것은 공간 인테리어에서 차이가 오기 때문. 집의 가치를 올릴 수 있는 인테리어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몇 년 전부터 인테리어 업계에는 미니멀리즘이 바람이 불고 있다. 공간을 비우고 최소한의 소품만으로 공간을 채우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다. 같은 면적대의 아파트인데도 평수가 다르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 이는 집안이 가구나 짐으로 채워져 있어 실제 보이는 면적이 다르기 때문이다. 오래 방치된 물건은 미련 없이 버리고, 꼭 필요한 것만 놓고 사는 것이 우리 집 가치를 높이는 첫 걸음이다. 

비워내고 치우는 과정의 생활 인테리어를 마치면, 이제는 인테리어 공사를 통해 집을 깔끔하게 꾸미고 삶의 질을 개선하는 단계가 필요하다. 인테리어 공사는 거주자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세입자를 구하거나 매도를 원할 때 가격을 더욱 높게 받을 수 있는 결정적 요인이 된다.  

인테리어 공사를 할 때 많은 사람들이 주저하게 되는 지점은 바로 바닥과 창호 공사다. 바닥과 창호는 집의 골자를 구성하는 기본적인 건축 요소이기 때문에 한 번 공사를 하는데 많은 비용과 시간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창호는 외부의 공기가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직접적으로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반드시 개선해야 할 요소 중 하나다. 낡은 창호를 그대로 사용하면 집안의 냉•난방 효율을 떨어뜨리고 궁극적으로 생활비 지출과 경제적 손실을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이건창호는 소비자들의 이러한 인테리어 공사 고민을 해결해 주고자 인테리어 업체 ‘그린하우스 인테리어’와 함께 특별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를 통해 집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현관 인테리어, 부모들의 고민이 집중되는 자녀방 인테리어, 노후된 창호 교체를 비롯한 집안 전체의 인테리어 상담까지 한 장소에서 통합 상담이 가능하다. 이번 상담 서비스는 서울시 노원구 하계동 청구 우성아파트에 위치한 ‘그린하우스 인테리어’ 사무실에서 6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그린하우스 인테리어’ 사무실에서는 상담 서비스와 함께 이건창호의 대표적인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건창호의 ‘시스템 창호’와 이건창호의 슬림중문 브랜드 ‘이건라움’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공간 인테리어 패키지를 통해 쾌적하고 간편한 원스탑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특히 공동구매 수준까지 가격을 낮춰 판매 한다는 점이 주목할만하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그린하우스 인테리어’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특별 상담 서비스에서는 토탈 인테리어 상담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건창호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만나 볼 있는 둘도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리 집의 부동산 가치를 올리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많은 문의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