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04 20:02
'비디오스타' 송가인이 미스트롯 특집 본방사수를 부탁했다.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비디오스타' 송가인이 미스트롯 특집 본방사수를 부탁했다.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비디오스타'의 '미스트롯 특집' 본방사수를 부탁했다.

송가인은 지난달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디오스타 146회 미스트롯 특집! 흥벤져스 엔드게임! 여러분들 모두 재미있게 보셨나요?☺️ 예능 토크쇼는 처음이라 많이 떨렸지만 저희 5명 다같이 재미있게 촬영했습니다! 다음주에도 비디오스타 많이 기대해주시고 본방사수 해주세요!#송가인 #정미애#홍자 #정다경 #김나희#비디오스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비디오스타' MC 박소현, 산다라박, 박나래, 김숙 등과 '미스트롯'에 출연한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와 선배 가수 김연자 등이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연자의 당당한 포즈와 송가인의 귀여운 미소가 눈에 띈다.

한편,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김연자와 미스트롯 TOP5의 특급 콜라보가 공개된다. 또 미스트롯 레전드 미션에서 김연자의 노래를 불렀던 송가인과 정미애 중 1위를 꼽으라는 MC 김숙의 말에 김연자가 당황한 듯 한숨을 쉰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