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06.05 10:59

속초-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일본 사카이미나토-부산항 입항 일정

롯데관광은 육군 제2작전사령부에 5000만원 상당의 크루즈 승선권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롯데관광개발 김기병 회장(왼쪽)과 황인권 육군 제2작전사령부 사령관(오른쪽) (사진=롯데관광)
김기병(왼쪽) 롯데관광개발 회장과 황인권 육군 제2작전사령부 사령관이 5000만원 상당의 크루즈 승선권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관광)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10월 15일에 속초항을 모항으로 출발하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일본 사카이미나토-부산항으로 입항하는 일정의 고객이 가장 선호 핵심 기항지로 구성되어 있는 크루즈 승선권을 국군장병에게 선물했다.

롯데관광개발이 지난 4일 대구광역시에 위치한 육군 제2작전사령부를 방문해 5000만원 상당의 크루즈 승선권을 전달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올해 초에도 국군장병들에게 3000만원 상당의 크루즈 승선권을 전달한 바 있다.

김기병 회장은 “이번 크루즈 여행이 오로지 국가와 국민을 위해 묵묵히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재충전 기회와 사기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5월 크루즈 여행을 다녀온 국군장병들은 “평소 가족과 여행하기 쉽지 않은데 이번 크루즈 여행으로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게 원하는 시간을 즐길 수 있어서 휴가가 더 알차고 풍성해진 느낌이었다”라고 전했다.

롯데관광은 우수 국군장병 여행지원 사업 이외에도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 성금 전달, 평창 동계올림픽 우수 자원봉사자 여행지원사업, 관악구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기증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