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6.05 15:54

창업 무료 세미나와 베트남 사업 설명회 참여 접수

(사진제공=돈치킨)
(사진제공=돈치킨)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돈치킨이 '제18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에 참여해 창업 지원자들을 위한 정보를 제공했다고 5일 밝혔다. 

이어 돈치킨은 치킨 창업 성공전략 무료 세미나 개최와 더불어 베트남 사업설명회 참여 신청 접수를 받는다.

베트남 진출을 위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돈치킨 베트남 사업설명회'는 오는 6월 26일 서울 장한평역 인근 돈치킨 본사에서 열린다.

또한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과 돈치킨이 함께 하는 '치킨창업 성공전략 무료 세미나'는 치킨 시장 현황부터 창업 성공자의 노하우 전수, 치맥과 함께하는 창업 Q&A 등으로 진행된다. 오는 27일 서울 논현역 인근의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에서 오후 2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향후 본사에서 진행 될 '돈치킨 본사 시식회'도 신청 가능해 창업 지원자가 직접 본사에서 치킨을 시식하고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돈치킨 관계자는 "돈치킨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창업 상담은 물론,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들이 돈치킨의 사업 전략을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베트남 사업설명회, 무료 세미나를 비롯해 본사 초청 시식회 참가 등 창업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돈치킨은 방송인 이경규 씨가 주주로 참여한 프리미엄 치킨 프랜차이즈로, 상생경영을 모토로 하고 있다.  돈치킨은 지난 5월 25일 베트남 호치민에 22호점을 개장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