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06 21:14
(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유예빈이 포털사이트 1위 유니콘의 팀장으로 등장, 자연스러운 일상 연기로 포문을 열었다.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지난 5일 방송된 1회에서 유예빈은 포털사이트 1위 유니콘의 팀장 추유희로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유예빈은 추유희 그 자체인 듯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추유희(유예빈 분)는 회의에 앞서 최봉기(우지현 분)가 대선 후보 토론회 시간을 물어보자 "네. 방송 끝나면 관련 기사랑 영상클립 화면에 잘 배치되도록 챙겨주시면 돼요"라며 여유로운 포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대통령 선거보다 시급한 일이 있습니다. 오늘 본부장님 지하철 타고 출근하시는 날이에요"라며 배타미(임수정 분)을 잘 아는 듯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였다. 반면 후보 토론회 중계를 지켜보며 후보들의 막말과 싸움이 이어지자 "핵꿀잼인데요?"라고 말하는가 하면, 당선으로 내기를 하는 등 평범한 직장인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안기기도.
 
이 과정에서 유예빈은 담담한 목소리와 눈빛으로 극의 흥미로움을 배가시킨 것은 물론 신선한 외모로 자신의 얼굴을 알렸다. 특히 상황에 따라 변주하는 직장인의 일상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자신만의 색깔로 캐릭터를 완성, 존재감을 빛냈다.
 
2013 '미스코리아 진' 출신 유예빈은 전작 OCN '플레이어'에서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딛었다. 사랑스러우면서도 강단 있는 추연희 역을 맡아 아버지와의 갑작스러운 이별에 외롭고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낸 추연희의 감정선을 진정성 있게 풀어내며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변신을 거듭하며 극을 풍성하게 만드는 유예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통해 다시 한번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유예빈의 다음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유예빈의 연기가 매력적인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