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06 21:33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 케이가 참여한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OST ‘초능력 나의 그대’가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OST Part4 '초능력 나의 그대‘ 음원이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러블리즈의 사랑스러운 메인보컬 케이(Kei)가 노래한 ‘초능력 나의 그대’ 는 히트곡 메이커 심현보가 작사 작곡한 미디엄 템포의 러브송이다.
 
사랑에 막 빠지기 시작한 풋풋한 감정을 ‘초능력’이라는 재미있는 소재의 가사로 풀어낸 ‘초능력 나의 그대’는 극 중 로봇 여진구와 그의 여자친구 방민아의 핑크 빛 에피소드들과 조화를 이루며 설렘을 증폭시킨다는 평이다. 그동안 어쿠스틱콜라보의 ‘묘해, 너와’,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등 ost 히트곡들을 꾸준히 작업해온 심현보가 만든 ’초능력 나의 그대’는 러블리즈의 메인보컬 케이가 가창에 참여함으로써 완성되었는데 케이의 사랑스러운 목소리와 가사 그리고 멜로디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한편 ‘절대그이’ OST 파트4 러블리즈 케이의 ‘초능력 나의 그대’는 오늘(6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