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07 10:18
남태현 관련 장재인의 폭로가 주목받고 있다. (사진=장재인 인스타그램)
남태현 관련 장재인의 폭로가 주목받고 있다. (사진=장재인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장재인이 공개 열애 중이던 남태현의 문란한 여자 관계에 대해 추가로 폭로했다.

장재인은 7일 자신의 인트사그램에 "이런 연락 받은 거 한두분이 아니에요. 그 많은 여자분들 그렇게 상처주고. 굳이 받지 않아도 될 상처 떠안고 살게 하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성 A씨와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A씨는 "제가 죄송해요 고민 많이 했는데 그저께 저랑 같이 있었다"고 말한다. 이어 "저는 여자친구 있는거 알았으면 절대로 시작 안했을 관계다. (남태현) 말로는 오래전에 끝났고 장재인 회사측에서 결별설을 못내게 해서... 전부 거짓말이었던거 같다"고 적었다.

앞서 장재인은 인스타그램에 한 여성과 남태현이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을 올리며 '양다리'를 폭로했다. 이후 모든 SNS 삭제하고 프로필에 "All the rumors about you were real(너에 대한 모든 소문들은 진짜였다)"며 "There're more victims. Thank you for lettin' me speak out-where female victims hide(더 많은 피해자가 있다. 내가 공개적으로 말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며 "Don't let the man control you(그가 당신을 통제하지 못하게 하라)고 털어놨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