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6.07 10:34
이기우 (사진=아우터코리아)
이기우 (사진=아우터코리아)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배우 이기우의 화보 같은 일상이 공개됐다.

7일 이기우의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가 이기우의 일상이 담겨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푸른 여름 날씨 속 여유롭게 운전을 하고 있는 이기우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기우는 촬영장에서의 갖춰진 모습이 아닌 편안한 일상 룩을 소화하며 마치 자동차 광고를 보는 듯한 이미지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기우는 S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탐정' 촬영에 한창이다. 올여름 시청자들을 찾아갈 '닥터 탐정'은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사회고발 드라마로, 극 중 이기우는 재벌 그룹 TL 3세 최태영 역을 맡았다. 이기우는 재벌이지만 욕심도 없고 자유로운 삶을 갈망하며 사회 약자에 대한 배려의 마음을 품고 있는 최태영을 완벽히 소화해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로 노력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운명과 분노', '그냥 사랑하는 사이', '품위 있는 그녀', '고양이띠 요리사'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받은 이기우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어떤 캐릭터를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기우가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탐정'은 오는 7월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후속으로 방송된다.

한편, 이기우는 현재 정재영, 이성우, 최웅 등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기업인 아우터코리아의 배우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