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19.06.07 14:23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자올 닥터스오더'가 시그니처 제품인 시너지 부스터 '서버다운! 열 받아서 앵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에서 7일로 넘어가는 자정부터 24시까지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벤트다.

자올 닥터스오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너지 부스터 제품 구매 시 동일한 제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고 이에 더해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30ml까지 추가 증정한다.

자올의 모든 고객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1개의 아이디당 1번의 구매만 가능하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지난달 24일에 진행됐던 ‘열 받아서 쿨하게 하나 더’ 이벤트 진행 시 많은 이용 고객들로 인해 공식 홈페이지가 마비가 되는 등 높은 인기로 화제가 됐었다.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이번에 1+1에 샴푸 샘플 30ml까지 추가로 증정하는 앵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뜨거운 두피열을 순식간에 내리는 자올 부스터 영상 및 탈모업계 최초로 200일간 매일 사진과 영상을 통해 누구나 변화의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자올 검증단 등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실제로 확인시켜주며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자올 검증단 네이버 카페에 올라와있는 모든 사진과 영상들이 단 하나라도 조작이라면 1억 원을 준다고 공표할 정도로 거짓없이 라이브로 인증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자올 닥터스오더 관계자는 “지난 이벤트 때 많은 접속자들로 서버가 다운되는 등 호응이 매우 좋아 안타깝게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에 앵콜 이벤트를 하게 되었다”라며 “자올 시너지 부스터는 많은 탈모인들의 고민을 덜어준 자올 닥터스오더의 효자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험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한번 사용해 보시길 권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서버다운! 열받아서 앵콜전’ 이벤트는 자올 닥터스오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