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10 10:22
장재인의 남태현 '양다리' 폭로로 '작업실' 방송에 대한 관심도 커진다. (사진=작업실 캡처)
장재인의 남태현 '양다리' 폭로로 '작업실' 방송에 대한 관심도 커진다. (사진=작업실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장재인이 공개연애 중이던 남태현의 '양다리'를 폭로하며 사실상 결별을 선언한 가운데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의 반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장재인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성A씨와 남태현이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며 "다른 여자들은 조용히 넘어간 것 같지만 다른 피해자가 생기는 건 더 볼 수 없다. 정신 차릴 일이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은 갖고 살라"고 밝혔다.

이어 "알아가는 사이에 공개 연애라고 먼저 인정해 곤란한 상황을 만들어놓고선 이렇게 살고 있다"라며 "공개 연애와 연락에 집착하던 이유는 자신이 하는 짓이 이렇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작업실 제작진 측은 "논란의 소지가 있어 두 사람의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작업실'은 스타 뮤지션 10명이 음악으로 교감하는 내용을 담은 리얼리티로 장재인과 남태현은 지난 4월 이 프로그램에서 만나 열애 중이라고 발표했다.

한편, 남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9일 "이번 일로 인하여 상처받은 장재인씨와 다른 여성분께 진심어린 사과를 드린다"며 "또 저를 사랑해주고 지지해분 팬들께 큰 실망과 상처를 드린 점에 대해서도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저의 불찰로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 제가 할 수 있는 책임을 지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